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정보통/비배당주(코스닥)

F&F(에프앤에프) 주가 급등할 수 있을까? 에프앤에프 주가, 사업내용 및 실적 분석!

안녕하세요! 국내주식정보를 다루는 꼬마통퉁입니다.

 

이전에 분석한 '다스코'에 이어 분석할 코스피 비배당주는 'F&F'입니다.

(참고:다스코 향후 주가는!? 다스코 주가, 사업내용 및 실적 분석!(신재생에너지 관련주))

 

3분만 투자하셔서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기업의 주된 사업, 매출 구조, 지난 5년이내의 실적 등을 파악하실 수 있고,

 

이를 통해 기업을 이해하고 향후 주가가 어떻게 될지 판단하시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F&F 주가, 사업 내용, 실적 분석 시작합니다!


<이 글의 목차>

 

1. 주가

: 상장 이후 최근까지의 주가 흐름을 기재했습니다.

 

2. 사업 내용 분석

: 읽어보시면 기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사업 모델, 사업부문 별 매출 비중 등을 비롯한 기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기재했습니다.

 

3. 실적 분석

: 기업의 최근 5년내의 매출액, 자산변동, 현금흐름 등의 실적에 대한 개인적 분석을 기재했습니다.


1. F&F 주가

상장 이후 F&F의 주별, 월별, 연별 주가  주가 추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f&f 주별, 월별 주가
f&f 연별 주가 및 주가 추이

 

F&F의 현재(21.08.22.) 주가는 679,000원이며, 주가 21년 한차례 급등과 함께 지속 상승했습니다.

 

이후 F&F와 같은 급등을 보여줄 수 있는 주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2. F&F 사업 내용 분석

2021년 인적분할되어 설립된 F&F는 현재(2021.08.22.) 시가총액 약 5조 2,000억원의 의류업체입니다.

 

F&F는 라이센스 브랜드 DISCOVERY(2012년 8월 런칭), MLB(1997년 6월 런칭), MLB KIDS(2010년 2월 런칭)자체 브랜드 DUVETICA(2018년 5월 인수), STRETCH ANGELS(2018년 5월 런칭)를 통한 의류,모자,신발등을 외부 가공업체를 통해 제작하여 판매하는 것주된 사업으로 합니다.

 

F&F 상표권(출처:DART)

 

F&F의 사업 부문별 매출 비중은 다음과 같습니다.

 

F&F 매출 실적(출처:DART)
F&F 매출 비중(출처:DART)

 

21년 반기 매출패션제품/상품을 통해 발생하며, 수출과 내수 비중수출 16%(에프앤에프상하이(중국) 14.3%, 에프앤에프홍콩 2.5%), 내수 84%입니다.((주)에프앤에프의 설립후 2021년 5월~6월 매출액 기준)

 

F&F 경영상 주요계약(출처:DART)

 

당사는 21년 7월 글로벌 골프 브랜드 'TaylorMade' 의 지분 49.1%를 취득올 하반기부터 미국과 동남아 등 기존 테일러메이드가 진출한 약 200개국의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를 운용할 계획입니다.(국내 판권은 '한성에프아이'가 취득, F&F는 본사의 경영권만 취득)

 

테일러메이드는 세계 골프장비 부문의 시장점유율 1위, 골프공 시장점유율 3위를 기록하는 등 3대 골프 브랜드로 꼽힙니다.

이어서 실적 분석 및 총평입니다.

 

3. F&F 실적 분석

다음은 F&F의 20년도 실적과 21년~22년 실적 예측치입니다.

 

F&F 실적

 

F&F는 분기별로 볼때, 21년 1분기, 2분기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높은 실적을 기록하였으며, 특히 중국과 홍콩 향 매출 증가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영업이익률과 당기순이익률도 개선추세를 보이고 있어, 만약 예상치처럼 21년, 22년 실적이 지속 상승한다면 주가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이와 같은 실적상의 지속된 상승으로 급등할 수 있을 주식은 또 무엇이 있을까요?

 

 

이상으로 F&F 주가, 사업 내용, 실적 분석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은 종목 추천 글이 아니며,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업명 검색은 이 포스팅 최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이런글은 어떠세요?

[의류주, 의류 관련주]

더네이처홀딩스 향후 주가는!? 더네이쳐홀딩스 주가, 사업내용 및 실적 분석!

신성통상 주가 어떻게 될까? 신성통상 주가, 사업내용 및 실적 분석!(의류 관련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