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통/재테크 정보

사이다뱅크 한도제한 3분만에 늘리기!

요즘 하루만 맡겨도 이자를 주는 파킹통장이 유행하면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을 개설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니다. 그런데,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을 처음 개설하면 한도제한이 1회 100만원, 1일 300만원으로 걸려있어서 한번에 많은 금액을 송금하고자 하는 사람들한테는 꽤나 불편하게 느껴지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3분만에 사이다뱅크 한도제한을 늘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사이다뱅크 한도제한사이다뱅크 한도제한사이다뱅크 한도제한
사이다뱅크 한도제한사이다뱅크 한도제한사이다뱅크 한도제한

아래 방법을 통하시면, 1회 100만원/ 1일 300만원인 사이다뱅크 한도제한1회 500만원/ 1일 1000만원으로 바로 변경하실 수 있으니 잘 따라와주세요!

 

1) 카카오톡 접속 후 아래 '...'클릭 -> 'Pay' 버튼 클릭

2) 위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버튼 클릭

3) 아래 '연결계좌' 버튼 클릭

4) 아래 '계좌추가' 버튼 클릭

5) 위의 '은행' 버튼 클릭

6) 여러 은행들 중 아래쪽에 '저축은행(SB 아이콘)' 클릭(사이다뱅크는 사이다뱅크라고 안나오기 때문에 모회사인 sbi저축은행의 sb저축은행을 누르시면 됩니다.)

7) 내 계좌 입력 후 3단계 절차를 통해 계좌 연결 실행

 

이 방법을 통하시면, 사이다뱅크로부터 이채한도가 1회 500만원/1일 1000만원으로 변경되었다는 문자를 받게되시고, 바로 해당 한도 내에서 이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분들은 1일 1000만원 이상 이체하셔야 하는 경우도 있을텐데, 1일 5000만원~5억까지 이체한도를 늘리는 방법은 아래 이전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설명해 두었으니 궁금하신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이체한도 1일 5000만원~5억까지 늘리는 방법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이체한도 변경법!

고금리 시대에 하루만 넣어도 이자를 주는 입출금 통장인 '파킹통장'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연 3.2%의 금리를 제공하는 사이다뱅크의 파킹통장도 그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 사이다뱅크 파킹

kmttlife.tistory.com

 

 

오늘은 사이다뱅크 한도제한을 3분만에 늘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돈 되는 이야기들▼

 

 

파킹통장 금리비교!

최근 금리가 눈에 띄게 오르고 있고, 주식과 부동산 경기가 안 좋아지면서 고금리의 예적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예적금은 해당 기간 동안 돈을 인출할 수가 없기 때문에 수

kmttlife.tistory.com

 

2022 청년희망적금 총정리!

최근 금리가 오르며 2021년 영끌했던 청년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러한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월 50만원을 저금하면 36만원을 더 주는 " 파격적인 2022 청년희망적금을 시행한다

kmttlif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