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정보통/재테크 정보

쿠팡 삼성페이 결제 방법!

안녕하세요! 재테크 정보를 전달하는 꼬마통퉁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쿠팡에서 물건을 사려고 하는데,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을 몰라서 꽤나 헤맸던 경험이 있습니다. 분명 저는 카드번호를 입력해서 결제하고 싶은 마음이 없고, 그냥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싶은데 자꾸 카드번호를 입력하고 해서 굉장히 짜증이 났었는데요.

 

쿠팡 삼성페이 결제쿠팡 삼성페이 결제
삼성페이 결제하려고 했는데 자꾸 카드정보 입력하라는 짜증나는 장면..

 

오늘은 저와 같이 쿠팡에서 삼성페이로 결제하는것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을 위해 쿠팡 삼성페이 결제 방법을 준비해 봤습니다. 

 

그럼 긴 말 필요 없이, 쿠팡 삼성페이 결제 방법! 시작합니다.


1. 구매하고 싶은 물건 '구매하기' 클릭

쿠팡 삼성페이 결제

2. '바로구매' 클릭

쿠팡 삼성페이 결제

3. 주소 등 입력 후, 아래로 내려서 '결제수단' 클릭

쿠팡 삼성페이 결제

4. '신용/체크카드' 클릭 후 내가 삼성페이로 결제하고 싶은 카드 고르기(저는 농협카드로 골라 보겠습니다.)

쿠팡 삼성페이 결제쿠팡 삼성페이 결제

5. '선택완료' 클릭('기본 결제수단으로 사용'은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쿠팡 삼성페이 결제

6. '결제하기' 를 누르면..

쿠팡 삼성페이 결제

7. 이런식으로 갑자기 카드 스캔을 하라면서 액세서 허용을 물어봅니다. 과감히 여기서 '거부'를 눌러주세요.(과거에 '거부 및 다시 묻지 않음'을 누르신 분들은 안나오고 8번 화면이 바로 나올수도 있습니다.)

쿠팡 삼성페이 결제

 

여기서부터 중요!!

8. 그러면 이렇게 카드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 무시하시고 아래에 '다른 명의 카드'를 눌러주세요.

쿠팡 삼성페이 결제

9. 또한번 카드 정보를 입력하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무시하시고, '다른 명의 카드 결제' 클릭.

쿠팡 삼성페이 결제

10. 앱카드가 먼저 뜨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는 삼성페이로 결제할거니 무시하시고 옆에 '다른경제(일반결제)' 클릭

쿠팡 삼성페이 결제

11. 맨 아래 '삼성페이' 클릭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쿠팡 삼성페이 결제


오늘은 이렇게 쿠팡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업입장에서는 카드정보를 입력시켜서 빠르게 결제시키는 것이 유리하겠지만, 저처럼 삼성페이를 주로 쓰는 사람들한테는 짜증나는 과정일 뿐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쿠팡에서 이점을 개선시켜서, 쉽게 삼성페이나 다른 페이로 결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길 기대하면서, 쿠팡 삼성페이 결제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