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정보통/주가 전망(코스닥)

SFA반도체 주가,매수,매도 시점?

안녕하세요! 국내 주식 정보를 다루는 꼬마통퉁입니다.

 

오늘은 SFA반도체의 향후 주가가 어떻게될지, 언제 매수, 매도해야 할지 개인적인 의견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분만 투자하셔서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시면,  향후 SFA반도체의 주가를 스스로 판단하실 때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SFA반도체 주가 전망 및 목표 매수, 매도시점 시작합니다!

SFA반도체 주가


<이 글의 목차>

1. 기업 정보

 - 기업의 최근 사업 내용과 손익을 간단하게 기재했습니다.

 

2. 향후 주가 및 목표 매수/매도시점

 - 일봉, 주봉, 월봉을 살펴보고 실적을 참고한 개인적인 매수 시점과 매도 시점을 기록했습니다.


1. 기업 정보

1998년에 설립된 SFA반도체는 현재(22.05.01.) 시가총액 약 1조 800억원 반도체 패키징업체입니다.

 

 

당사의 매출반도체 제조 후공정(조립 및 테스트)을 통해 발생하며, 21년 4분기 기준 매출 비중반도체 후공정 메모리 83%, 반도체 후공정 비메모리 16%입니다.

 

* 여기서 잠깐! *

향후 SFA반도체의 주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사업 내용에 대해 상세히 아는것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아래 이전 포스팅에 SFA반도체 이전 주가, 사업 내용, 실적을 상세히 분석해두었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꼭 읽어보신 후 돌아와주세요!

 

 

SFA반도체 향후 주가는!? SFA반도체 주가, 사업 내용 및 실적 분석!

안녕하세요! 국내주식정보를 다루는 꼬마통퉁입니다. 이전에 분석한 '휴림로봇'에 이어 분석할 코스닥 비배당주는 'SFA반도체'입니다. (참고:휴림로봇 주가 급등할 수 있을까!? 휴림로봇 주가,

kmttlife.tistory.com

 

이어서 손익계산서를 살펴보겠습니다.

 

21년 4분기 기준 누적 매출약 6,411억원, 영업이익 664억원, 당기순이익 550억원으로,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20년 대기 개선되었습니다.

매출과 이익 규모가 확대되는 것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투자를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향후 당사가 이와 같은 매출과 이익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지켜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실적을 염두해 두고, 향후 SFA반도체의 주가와 매수, 매도 시점을 생각해 보겠습니다.

 

2. SFA반도체 주가 및 목표 매수/매도 시점

현재(22.05.01.) SFA반도체의 주가는 6,620원이며, 주가 흐름을 살펴보자면,

 

1) 일봉

SFA반도체 주가

- 일봉상 21.11.22. 대량의 거래량과 함께 상승한 이후 횡보 중입니다.

 

2) 주봉

SFA반도체 주가

- 주봉상 120일선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3) 월봉

SFA반도체 주가

- 월봉상 20일선이 지지하고 있습니다.

주) 아래 주가에 대한 기록은 개인적인 생각이며 틀릴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염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은 종목 추천의 글이 아니며, 모든 투자에 대한 판단과 그에 따른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향후 SFA반도체 주가는?

- 일봉상 급등한 이후 거래량이 실린 음봉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추후 반등의 기회가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목표 매수, 매도시점은?

- 목표 매수 시점 : 대량의 거래량을 수반한 장대 음봉이 나오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주봉 상 120일선(6,300원 내외)으로 조정을 주는 시점을 1차 매수 시점으로 생각합니다. 

- 목표 매도 시점 : 이전에 거래량이 터지면서 매물이 많이 형성되어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 7,300원 선을 1차 목표 매도시점으로 생각하며, 추후 호재 발생 시 매도 시점을 더 높게 잡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SFA반도체는 과거에 9차례 이상 급등한적이 있었던 주식입니다.

SFA반도체 주가

SFA반도체처럼 향후 주가가 급등할 수 있는 주식은 또 무엇이 있을까요?

 

이상으로 SFA반도체 주가 및 목표 매수, 매도 시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은 종목 추천 글이 아니며,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음을 인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블로그에는 약 900개가 넘는 종목 분석 글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 최상단의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궁금하신 기업명을 검색해보세요!

 

# 자료 출처 : 네이버금융, DRAT

 

반응형